음식과 사람

약수역 곱창집, 양대창 본문

노가리의 맛집투어!

약수역 곱창집, 양대창

월간 음식과 사람 2020. 5. 21. 21:05
반응형

퇴근길, 불빛이 환하다.

약수역과 청구역 사이 호박식당 옆 곱창집이 오픈했다.
양대창.. 딱 느낌은 오늘 오픈한 듯 보임.

 

약수역 양대창

 

양대창...기름이 많다고 들었는데....

가격도 저렴해 보임. 먹어보지 않아서 맛은 평가 불가.

‘요즘 같을 때엔’ 문구가..
생각이 깊어진다.
설마 코로나19를 이겨낼 성분이라도? ㅋㅋㅋㅋㅋㅋ
아님 재난지원금 소진용?? ㅋㅋㅋㅋ

 

 

가격은 저렴해 보이는데,, 문제는 양이 얼마나 될지가 관건..

 

 

대기자들을 위한 손세정제와 마스크 비치~~오오 굿!

딱 한번을 방문하게 될지~ 퇴근 후 들락거리게 될지는 내일 도전~

암튼 내일은 너로~ 정했다~~~~~

 

드디어 다녀왔다~
솔직후기 두둥~

굽는데 시간 오래 걸림, 설명 너무 김~

여긴 그냥 꽁먕꽁냥 커플 가면 좋을듯~

아재들은 패스~ 하시길

 

맛이 없는건 아닌데, 뭔가 비효울적임
2% 아닌 20% 정도 부족함 ㅋ

반응형
Comments